배송 정책

official-esta.kr의 배송 정책은 당사 웹사이트에서 고객에게 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1 제공 서비스:

  • ESTA 비자면제신청 정보 입력 및 처리.
  • 당일 처리 및 상태알림.
  • 이메일로 여행허가확인 전송
  • esta 허가를받은 2동안신청 정보 알림 및 상태 확인.
  • 연중무휴 ESTA 이메일전화고객지원.

2 official-esta.kr은 신청 승인을 보장하지 않으며, 고객의 신청 정보 처리만 진행하고 ESTA CBP 시스템에 통합합니다.

3 고객은 유효하고 정확한 신청 정보를 제공할 책임이 있으며, official-esta.kr은 고객이 제출한 유효하지 않거나 잘못된 정보로 인해 거부된 신청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신청 정보를 제공하면 official-esta.kr은 신청을 처리하고 고객에게 상태 알림을 제공하기까지 24시간이 소요됩니다. 고객이 정보를 제출한 후 24시간까지는 여행 허가 확인 문서에 대한 서비스 요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고객은 확인 문서나 상태 알림을 받지 못한 경우, 24시간 후에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5 여러 가지 이유로 CBP가 신청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문제 해결을 위해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고객에게 연락하여 조정합니다. 신청이 거부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6 여기에 제공된 서비스는 ESTA 신청 제출과 관련이 있습니다. 신청 처리 비용에는 신청자의 위치에 따라 모든 서비스 수수료(최대 $81)가 포함됩니다. official-esta.kr는 미국 정부 또는 대사관과 제휴하고 있지 않습니다. 처리 비용에는 ESTA 발급에 대해 미국 정부에 납부하는 $14가 포함됩니다. https://esta.cbp.dhs.gov/esta/를 통해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official-esta.kr의 서비스를 구매함으로써 고객은 정보 입력 및 지원 서비스 요금에 대한 서비스 요금을 지불하는 데 동의합니다. 여기에는 고객을 대신하여 official-esta.kr에서 미국 관세국경보호청 및 미국 정부에 지불하는 ESTA 시스템 수수료 $14가 포함됩니다.

7 고객은 또한 자신의 신청 정보를 관리하고 CBP ESTA 시스템에 신청할 수 있는 명시적 권한을 official-esta.kr에 부여합니다. official-esta.kr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CBP 개인정보 취급 방침 참조: https://esta.cbp.dhs.gov/esta/html/privacy.htm

8 고객은 제출된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로 지불할 자격이 있고 법적으로 권한이 있음을 보증합니다. official-esta.kr은 제출된 신용카드에 한 번의 총 수수료를 청구하며 고객이 제출한 신용 정보의 불법 사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official-esta.kr은 민간 제3자 ESTA 신청 정보 처리 대행사이며 미국 정부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주말과 공휴일을 포함하는 당일 처리 서비스가 완료되면 이메일로만 상품을 제공합니다.

받은 편지함이 가득 차 이메일이 거부되지 않도록 이메일 주소 orders@official-esta.com을 화이트리스트에 추가하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Adobe Reader를 사용하여 PDF 파일을 읽을 수 있습니다.

배송 정책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이메일 (support@official-esta.com)로 문의하십시오. 24시간 이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official-esta.kr의 처리 서비스는 이메일을 통해 제출될 때 귀하에게 전달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일부 항공사는 체크인 시 사본을 확인할 수 있으므로 여행 허가 인쇄본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