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 정책

거부된신청에대한환불

관세국경보호청(CBP)에서 'Travel Not Authorized'(여행 허가 안 됨') 상태로 신청이 거부된 경우, 이메일로 환불 요청을 하면 환불 보증의 일환으로 Official ESTA에 지불한 처리 서비스 수수료를 환불해 드립니다. 때때로 미국 정부가 귀하의 ESTA 허가에 대한 승인을 철회하는 경우, Official ESTA는 환불을 할 수 없으며 미국행 항공편을 체크인하거나 예약하기 전에 ESTA 허가를 확인하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Official ESTA는 비공개 회사이며 정부 기관과 제휴하지 않기 때문에 미국 입국 결정은 전적으로 관세국경보호청의 재량에 달려 있음을 강조하는 바입니다.

신청이외의이유에대한환불

신청이 거부되지 않았지만 다른 이유로 여전히 환불을 요청하려면 Official ESTA에 문의하십시오. Official ESTA는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예외적인 상황을 고려하여 사례별로 환불을 고려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support@official-esta.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Official ESTA통제할없는추가비용

Official ESTA의 서비스 수수료 환불은 귀하의 신청 처리를 위해 Official ESTA에 직접 지불한 수수료를 포함하며, 안타깝게도 신용카드 및 직불 카드 수수료 또는 귀하의 지불 처리와 관련된 다른 당사자의 요금과 같은 제3자 수수료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통화

환불은 항상 USD 통화입니다. 환율은 신용카드/직불카드 회사에 의해 결정됩니다. 죄송하지만 Official ESTA는 환율 변동이나 카드업체가 부과한 환전 수수료에 따른 환불 금액의 차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환불처리

처리된 환불은 최초 구매 시 사용한 카드로 입금됩니다. 이는 사용자 보안을 유지하고 도난, 분실, 사기를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Official ESTA에 환불을 요청하려면 다음 정보가 포함된 이메일을 통해 Official ESTA에 문의 주십시오.

  • 성명.
  • 환불 요청 사유.
  • 원래 구매와 관련된 이메일 주소.
  • 구매 시 사용한 신용카드의 마지막 4자리.

24시간 이내에 직불카드/신용카드 계좌에 환불 금액이 입금되며, 은행에서 환불을 수락하면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에 통장 명세서에 환불 내역이 표시됩니다.

환불 요청 이유가 여기에 나열되어 있지 않거나 환불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문의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