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를 위한 비자

게시일: Aug 17, 2020, 최종 수정일: Aug 17, 2020 | 태그: ESTA, 미국 비자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를 위한 비자

소개

한때 시카고강의 작은 요새였던 시카고는 현재 미국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이 도시는 박물관과 뛰어난 건축물로 유명하지만, 이것만 알려진 것은 아닙니다. 시카고 시내를 방문하는 사람은 투어 중에 쉽게 훈훈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종종 부는 날카로운 바람, 미시간호의 멋진 풍경, 더운 여름, 춥고 매서운 겨울은 시카고 도시를 최고의 여행지로 만들어줍니다. 이 가이드의 목적은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여행자가 시카고를 위한 ESTA 또는 비자가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시카고를 위한 ESTA 또는 미국 비자?

ESTA는 비자 면제 프로그램의 39개국 시민을 위한 온라인 지원 시스템입니다. ESTA는 여행자들이 관광, 상용, 경유, 의료 목적으로 최대 90일 동안 미국을 방문할 수 있는 비자 면제입니다. 여행자가 ESTA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시카고를 위한 비자가 필요합니다. 비자 신청은 이보다 훨씬 더 오래 걸리며 미국 영사관이나 대사관에 가서 직접 면접을 거쳐야 합니다.

여행 허가 전자 시스템(ESTA)

ESTA는 많은 유럽 국가의 미국 여행 제한을 완화하기 위해 2009년에 제정되었습니다. ESTA 신청은 쉽고 저렴합니다. https://official-esta.kr/에서 온라인으로 국적과 여권 유형이 ESTA 대상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ESTA 자격이 있는 경우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온라인 양식을 작성하기만 하면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승인 또는 거부 결과를 즉각 받을 수 있지만 일찍 신청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승인되는 경우 ESTA는 2년 또는 여권 만료일 중 빠른 날짜까지 유효합니다.

미국 비자

비자는 외국 시민이 미국에 입국할 수 있도록 미국 대사관이나 영사관에서 발행하는 서류입니다. 국적이 속한 국가가 비자 면제 프로그램에 속하지 않는다면 시카고를 위한 비자가 필요할 것입니다.

방문 목적과 체류 기간에 따라 다양한 유형의 비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자는 여러 차례의 입국 또는 제한된 수의 입국에 유효합니다. 비자를 취득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므로 여행 날짜에 맞춰 비자를 발급받을 수 있도록 현지 미국 대사관이나 영사관에 문의해야 합니다. ESTA가 승인되었거나 유효한 미국 비자를 소지한 개인은 여행 계획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시카고의 볼거리와 할 만한 것

시카고는 미시간호, 박물관, 동물원, 웅장한 건축 디자인을 포함하는 많은 매혹적인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버킹엄 분수는 그랜트 파크에 위치한 시카고의 유명한 상징이며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 보전회는 오크 파크에서 볼 수 있는 건축 명소입니다. 주요 동물원으로 브룩필드 동물원과 링컨 파크 동물원이 있으며 과학 산업 박물관과 필드 자연사 박물관은 세계 최고의 박물관 중 하나입니다. 유명한 코미디 클럽의 쇼를 보거나 보트 또는 버스로 일일 투어를 이용하여 도시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숙박 및 식사.

호스텔, 렌탈, 호텔 등, 저렴한 곳부터 고급 시설까지 다양한 숙박 업소가 있기 때문에 시카고에 머무르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고급 환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급 호텔로는 페닌술라 호텔과 인터컨티넨탈 호텔 시카고가 포함됩니다. 데위트 플레이스 아파트 및 IHSP 시카고 호스텔, 어번 홀리데이 로프츠와 같은 다른 호스텔은 시카고 관광객이 머물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또 다른 좋은 점은 시카고에서 음식이나 음료를 구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는 것입니다. 길 건너편에 있는 수많은 레스토랑에서는 맛있는 시카고 스타일의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알리네아에서의 점심이나 도넛 벌트의 도넛은 도시를 방문하는 모든 여행객에게 추천할 만하며, 그 외 고급 바와 클럽인 404 와인 바와 앤디스 재즈 바에서 잊을 수 없는 밤의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시카고 내 교통 수단 및 쇼핑.

모든 이름난 거리에는 위치가 어디인지를 나타내는 숫자가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시카고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렌트카 또는 자가용으로 도시를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공항이나 시내에서 찾을 수 있는 렌터카 업체로는 쓰리프티, 달러, 엔터프라이즈 등이 있습니다. 기차와 버스는 시카고 내 대중 교통을 제공합니다. 시카고 트랜짓 오쏘리티는 대중 교통의 주요 공급자이며 모든 El 버스와 일부 열차를 운행하며 블루 라인과 레드 라인은 매일 24시간 운행합니다.

쇼핑몰, 마켓 센터, 소매점을 통해 시카고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살 수 있습니다. 주요 쇼핑 센터로는 900 노스 미시간 숍스와 매그니피선트 마일이 있지만 선물은 액센트 마일에서 사고 옷은 아키라에서 살 수 있으며 에이브러햄 링컨 북 숍에서는 지식에 대한 갈증을 풀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관광지를 찾고 있다면 시카고를 방문하는 것은 좋습니다. 미시간호 기슭에 위치, 훌륭한 음식, 숙박 시설, 연중 대부분 유지되는 쾌적한 날씨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것이 매력적입니다. 이 모든 요소를 합쳐 봤을 때 시카고 여행은 실망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도움말

  • 유효한 미국 비자가 이미 있다면 ESTA를 신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 항상 일찍 신청하십시오
  • 대사관을 떠나기 전에 비자의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시카고를 위한 올바른 여행 허가를 받으십시오

대한민국과 같은 비자 면제 대상 국가의 여권을 소지하고 관광, 상용, 의료 또는 경유 목적으로 ESTA를 받으려면 신청을 시작하십시오. 그 외에는 자주 묻는 질문을 방문하여ESTA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ESTA 신청

공유

FacebookTwitterYoutube

ESTA 신청하기

ESTA(전자여행허가제)는 선박이나 항공기를 통해 90일 이내 여행, 경유, 사업 목적으로 미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라면 반드시 발급받아야 하는 여행 승인서입니다.

ESTA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