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를 위한 비자

게시일: Jul 14, 2020, 최종 수정일: Jul 14, 2020 | 태그: ESTA, 미국 비자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를 위한 비자

소개

샌프란시스코 방문객에게 샌프란시스코에 대해 물어보면 대부분은 골든 게이트 브리지 또는 알카트라즈에 대해 언급할 것입니다. 그러나 샌프란시스코 만 주변의 129제곱킬로미터 땅에 있는 87만 명의 사람들에게는 그 이상입니다. 이 가이드는 관광 활동에 대한 개요와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위한 비자가 필요한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샌프란시스코를 위한 ESTA 또는 미국 비자?

대부분의 국가 시민은 샌프란시스코에 입국하기 위해 유효한 비자가 필요하지만, '참가국'의 시민은 관광 또는 특정 무급 상용 활동을 위해 90일을 초과하지 않는 기간 동안 '비자 면제 프로그램'(VWP)으로 입국할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국토안보부(DHS)는 비자 면제 프로그램에 따라 미국에 입국하려는 모든 사람은 우선 여행 허가 전자 시스템(ESTA)이라는 온라인 절차를 통해 자격을 확인해야 합니다. 참여 국가의 전체 목록은 DHS에서 온라인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ESTA와 비자의 차이점

ESTA는 비자가 아닙니다. 이는 비자 면제 프로그램 신청자가 처리 비용과 함께 필요한 양식을 온라인으로 작성하여 제출할 수 있는 안전한 서비스입니다. 그런 다음 시스템은 신청자가 실제로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고, 이것이 판명되면 2년 또는 여권 만료 기간 중 이른 시점까지 ESTA가 부여됩니다. ESTA는 비자 면제 프로그램에 따라 국가에 입국하여 관광 활동 또는 컨퍼런스 참석과 같은 무급 업무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보유하고 있는지 여부만 확인합니다. 직장, 학업, 결혼 또는 영주권을 포함한 다른 모든 활동에는 미국 대사관 또는 영사관에서 발급하는 적절한 비자가 필요합니다. 관광 목적에서도 ESTA와 비자의 차이는 상당합니다. 예를 들어, 방문 비자는 명시된 기간 이상 연장할 수 있지만 비자 면제 프로그램에서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비자를 소지한 방문객의 경우 ESTA를 신청할 필요가 없으며 비자 면제 프로그램에 따라 국가에 입국할 자격이 있지만 무엇을 할 계획인지 확실하지 않은 여행자는 대신 샌프란시스코 방문에 적합한 비자를 신청하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문화

샌프란시스코의 화려한 역사 속에 등장한 히피족, 사랑과 평화, 자유 연애, 싸이키델릭 록 음악 및 마약 사용 대부분이 도시 주변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지금의 샌프란시스코는 첨단 디지털 신생 기업, 실리콘 밸리, 차이나 타운, 세계 각국의 요리, 역사적인 건축물, 케이블카, 현대적인 명소로 유명합니다.

샌프란시스코 내에서 이동하는 방법.

미국의 서해안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영국에서 샌프란시스코 국제 공항까지 직항으로 11시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2주간의 휴가를 나누어 두세 곳의 다른 곳에 대하여 이삼일 간의 일정을 추가합니다.

도시는 공항에서 20킬로미터 떨어져 있으며, 호텔 셔틀버스, 택시 또는 국제 터미널에서 운행되는 도시의 고속철도 시스템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내에서 돌아다니는 방법.

도시의 어디에서 머무르든 간에 간편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빨리 이동하고 싶은 경우에는 택시 또는 고속철도를 이용하고, 저렴한 이동으로는 자주 다니는 시내 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그러나 언덕이 많은 샌프란시스코를 방문할 때는 케이블카가 가장 선호되는 교통 수단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방문할 만한 장소:

현대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골든 게이트 브릿지는 꼭 방문해야 하는 곳입니다. 택시를 타고 다리를 건널 수도 있지만, 도보나 자전거를 통해 2.3킬로미터 길이의 다리에서 토목공학의 위업을 더욱 체감할 수 있습니다.

앨커트래즈 가이드 투어. 더 스릴 넘치는 경험을 위하여 섬뜩한 섬의 밤 여행과 과거의 유령 투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믿기 어렵겠지만 다음 명소는 샌프란시스코의 모든 관광 명소 중 가장 많이 방문하는 곳인데, 그 이유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비치 스트리트의 피셔맨스 와프에 있는 피어 39는 두 층으로 되어 있는 멋진 해안가 전망, 인공 섬에서 일광욕을 하는 바다사자, 레스토랑, 카페바, 엔터테인먼트, 쇼핑, 아쿠아리움 오브 더 베이를 선사합니다. 오후 시간을 비워 두십시오.

그 밖에 흥미로운 곳으로는 4제곱킬로미터 규모의 크리시 필드가 있습니다. 다리 근처에 위치한 이 공원에는 해변, 레스토랑, 낚시터가 있으며, 휴식을 하거나 개와 산책, 또는 조깅을 하기 좋은 곳으로 현지인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역사, 번화가, 건축, 중식 레스토랑을 원하는 경우 차이나 타운을 방문하십시오.

그래피티 아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미션 스트리트 투어를 권장합니다. 그래피티 아트 전용의 밝은 색 벽과 건물이 두 블록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과학 아카데미에는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자연사 박물관, 수족관, 천체 투영관, 펭귄 콜로니에서 흥미진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방문해야 할 곳이 너무 많지만 금강산도 식후경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의 점심 및 저녁 식사:

호텔이 필요한 모든 음식을 제공해 주긴 하지만 현지인처럼 나가서 먹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이동하면서 간단한 점심 스낵을 즐기십시오. 더 카스트로의 아이크스 플레이스는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샌드위치를만듭니다. 티뷰론의 샘스 앵커 카페는 브런치와 버거 및 훌륭한 해산물을 제공합니다. 워싱턴 스퀘어에 있는 마마스는 5가지 방식의 프렌치 토스트, 오믈렛, 베네딕트, 매운 이탈리안 소세지 등을 선사합니다. 페리 빌딩에는 까다로운 미각도 만족시킬 수 있는 식당과 매점이 있습니다.

저녁에는 코케타에 방문하여 만 건너편 풍경을 보며 전통 스페인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놉 힐 카페는 전통 이탈리아 요리를 전문으로 하며 오후 5시경부터 손님이 많아지기 시작합니다.

그라시아스 마드레는 멕시코 스타일로 준비한 채식 및 완전 채식 요리를 제공합니다.

요약

(매우 비슷한) 플로리다의 테마 파크가 여전히 많은 관광객들을 유치하고 있지만 샌프란시스코를 방문하는 것도 독특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샌프란시스코의 역사, 전통과 현대, 만에서의 위치, 건축, 문화, 음식 덕분에 진정한 미국 도시를 탐험하려는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도시가 되었습니다.

대한민국과 같은 비자 면제 대상 국가의 여권을 소지하고 관광, 상용, 의료 또는 경유 목적으로 ESTA를 받으려면 신청을 시작하십시오. 그 외에는 자주 묻는 질문을 방문하여ESTA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ESTA 신청

공유

FacebookTwitterYoutube

ESTA 신청하기

ESTA(전자여행허가제)는 선박이나 항공기를 통해 90일 이내 여행, 경유, 사업 목적으로 미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라면 반드시 발급받아야 하는 여행 승인서입니다.

ESTA 신청하기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