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A는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게시일: Apr 30, 2020, 최종 수정일: Apr 30, 2020 | 태그: ESTA, ESTA 지속 기간, ESTA는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ESTA 비자 면제 프로그램을 통해 39개국의 시민들은 비자를 신청하지 않고 관광, 상용, 경유, 의료 및 단기 학습 목적으로 미국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ESTA의 도입으로 영국, 아일랜드,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그 외 많은 유럽, 아시아, 남미 국가의 여행객은 미국을 여행하기가 훨씬 쉬워졌습니다. 신청을 작성하는 데 10~15분이 걸리며 99%의 승인률로 즉시 허가됩니다.

ESTA 승인 기간

승인된 ESTA는 2년 또는 여권 만료일 중에서 이른 날짜까지 부여됩니다. 그러나 이것이 개인이 2년 동안 미국에 체류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ESTA는 후행하는 12개월마다 최대 90일 방문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즉 여행자가 최근에 ESTA를 받고 90일을 지낸 후 고국으로 돌아온 경우 12개월이 지나야 ESTA를 다시 사용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관세국경보호청은 개인이 미국을 방문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기간에 대하여 엄격한 요건을 설정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여행자가 이전 90일 체류 후 12개월 이내에 미국에 다시 방문해야 하는 경우 미국 비자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민 또는 다른 미국 비자 정보를 구하는 여행자는 면허가 있는 미국 이민 변호사로부터 법률 상담을 받아야 합니다. 국경 경비대는 체류 사이에 '합당한 기간'이 있었는지 여부를 판단합니다. 여행자가 미국에 거주하는 것으로 국경 경비대가 의심하는 경우 입국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미국 입국 재량권은 관세국경보호청이 가지고 있으므로 이는 지침 이상이 아닙니다.

ESTA를 신청하기 가장 좋은 시기

방문자가 미국을 여행하려는 시기에 맞추어, 미국을 방문하기 전에 여행 및 허가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ESTA 신청 시점을 정해야 합니다. 여행을 떠나기 72시간 전에 ESTA를 신청하는 것이 최소한의 신청 시한이라고 했지만, 신청이 거부되어 미국 비자를 신청해야 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90일을 초과하여 미국에 체류할 계획인 경우 미국 비자를 신청해야 합니다. ESTA의 기한을 넘겨서 머무르는 경우 프로그램 이용이 금지되어 향후에 미국 국경에서 입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또한 ESTA의 기한을 넘겨서 머무르는 경우 향후 미국 비자 신청 승인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인근 국가 방문으로 미국 체류 연장

우선 고국에 가지 않고 캐나다, 멕시코 또는 카리브해와 같은 인근 국가를 방문하는 경우 이는 90일 기간에 포함되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관세국경보호청 국경 수비대는 미국 방문을 연장하기 위해 여행자가 사용하는 이 방법을 알고 있으며,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는 자의 입국을 거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순수한 목적으로 캐나다, 멕시코 또는 카리브해를 방문하고 미국에서 90일을 머무르려고 하는 경우 90일이 넘지 않게 여정을 계획하십시오. 90일에서 하루라도 초과된다면 당국은 관용을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미국 내에서 ESTA 갱신

ESTA는 미국에 있는 동안 연장하거나 갱신할 수 없습니다. 미국 또는 미국의 영토에 도착하기 전에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그러나 미국에 있는 동안 여권 또는 ESTA가 만료되는 경우 최대 90일의 방문 기간에 대하여 새로운 ESTA를 신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한민국과 같은 비자 면제 대상 국가의 여권을 소지하고 관광, 상용, 의료 또는 경유 목적으로 ESTA를 받으려면 신청을 시작하십시오. 그 외에는 자주 묻는 질문을 방문하여ESTA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ESTA 신청

공유

FacebookTwitterYoutube

ESTA 신청하기

ESTA(전자여행허가제)는 선박이나 항공기를 통해 90일 이내 여행, 경유, 사업 목적으로 미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라면 반드시 발급받아야 하는 여행 승인서입니다.

ESTA 신청하기

최신 트윗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