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A를 갱신할 수 있습니까?

게시일: May 27, 2020, 최종 수정일: May 27, 2020 | 태그: ESTA, ESTA 갱신, ESTA 만료

ESTA 신청 갱신의 경우, 미국 관세국경보호청은 현재 비자 면제 프로그램을 통한 ESTA 신청 갱신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ESTA 신청 상태를 확인하고 상태가 “application expired(신청 만료됨)” 또는 “application not found(신청을 찾을 수 없음)”인 경우 새 ESTA 신청을 제출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최근에 새 여권을 발급받았다면 ESTA를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ESTA는 본질적으로 전자 여행 허가이므로 온라인으로 신청을 작성하고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유효한 또는 만료된 ESTA 신청도 연장할 수 없습니다.

ESTA를 갱신해야 합니까?

미국 방문객은 불필요한 ESTA 신청 갱신에 대해 오해하고 있습니다. ESTA 갱신은 미국으로 출발하기 전에 만료된 경우에만 필요합니다. 새로운 ESTA를 취득한다고 해서 미국에 체류할 수 있는 일수를 고칠 수 있는 것이 아니며, 미국 입국에 대한 귀하의 요청을 평가하는 국경 경비대를 위해 유리하게 작용하지 않습니다.

재신청하기 위해 ESTA가 만료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까?

아니요, 유효한 권한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새로운 ESTA를 재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존 허가 만료 날짜 이전 또는 이후에 새 ESTA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재신청 중에 기존 신청에 대한 경고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전 ESTA가 여전히 유효한 상태에서 새 ESTA를 신청하면 "해당 여권에 대해 30일 이상 남은 유효하고 승인된 신청이 존재합니다. 이 신청을 제출하기 위해서는 결제가 필요하며 기존 신청은 취소됩니다.) 이전 신청을 무시하고 계속 진행하는 경우 이전 ESTA는 즉시 만료되며 새 ESTA 신청이 여권 정보와 연결됩니다. 승인된 ESTA는 승인일로부터 2년 또는 여권 만료일 중 이른 날짜까지 유효합니다. ESTA는 이 2년 동안 체류 기간이 총 90일을 초과하지 않고 비자 면제 프로그램을 오용하여 미국에 거주하려는 사람으로  관세국경보호청에서 간주하지 않는 한 여러 번의 방문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과 같은 비자 면제 대상 국가의 여권을 소지하고 관광, 상용, 의료 또는 경유 목적으로 ESTA를 받으려면 신청을 시작하십시오. 그 외에는 자주 묻는 질문을 방문하여ESTA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ESTA 신청

공유

FacebookTwitterYoutube

ESTA 신청하기

ESTA(전자여행허가제)는 선박이나 항공기를 통해 90일 이내 여행, 경유, 사업 목적으로 미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라면 반드시 발급받아야 하는 여행 승인서입니다.

ESTA 신청하기

최신 트윗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