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A 또는 비자가 필요합니까?

게시일: Feb 26, 2020, 최종 수정일: Feb 26, 2020 | 태그: ESTA 자격, 미국 비자 요건, 미국 비자 거부됨

소개

캐나다 또는 미국 여권 없이 미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는 미국 비자 또는 ESTA가 필요하며 이는 여행 허가 전자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ESTA는 전자 여행 허가증이며 온라인 신청을 통해 받아야 합니다. 미국 비자는 또한 서면 또는 온라인 DS-160 신청 양식을 작성해야 하지만 13~80세 사이의 신청자는 거주국 또는 시민권을 보유한 국가의 미국 대사관에서 면접을 봐야 합니다. 승인된 ESTA는 여행자의 미국 입국을 보장하지는 않지만 비자 면제 프로그램에 따라 여행자가 항공 또는 해상으로 미국으로 여행할 수 있다는 증거로 사용됩니다. 비자 면제 프로그램에 따른 미국 입국은 궁극적으로 관세국경보호청(CBP)의 국경 경비대가 결정합니다. 미국 비자는 다른 비자 종류로 전환하거나 체류 기간을 연장하기 위해 입국 및 이민 권리가 더 있다는 점에서 소지자에게 부여된 권리가 다릅니다.

ESTA와 비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ESTA와 가장 일반적인 미국 비자 종류인 B-2 관광 비자, B-1 상용 비자, B-1/B-2 관광/상용 비자와 같은 방문 비자의 차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법적 입국 권리: 승인된 ESTA는 미국 입국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여행자는 또한 ESTA 신청을 제출할 때 불복청구 권리를 포기하므로 ESTA 거부는 되돌릴 수 없습니다. 방문 비자 소지자는 미국 입국 의사를 결정하기 위해 보다 엄격한 신청 절차를 거쳤으므로 이민법에 따라 미국에 입국할 더 많은 법적 권리를 획득했습니다.
  • 체류 기간: ESTA는 방문당 최대 90일 동안 머무를 수 있습니다. 방문 비자는 방문당 최대 6개월 동안 머무를 수 있습니다.
  • 허가 기간: ESTA는 2년 또는 여권 만료일 중에서 이른 날짜까지 부여됩니다. 방문 비자는 일반적으로 10년 동안 부여되지만, 방문 비자 면접을 수행하는 대사관 담당자의 재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방문 횟수: 둘 다 유효 기간 동안 미국을 여러 번 방문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연장 가능성: ESTA는 연장할 수 없습니다. 신청자가 ESTA에 대한 90일 제한을 초과했다면 자신의 국가 또는 미국 이외의 지역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방문 비자는 갱신할 수 없지만 비이민 신분을 연장/변경하기 위한 I-539 신청 양식을 방문 비자가 만료되기 전에 제출하면 연장될 수 있습니다.
  • 갱신 가능성: ESTA는 갱신할 수 없습니다. ESTA가 만료되면 신청자는 새로운 신청을 제출해야 합니다. 방문 비자도 갱신할 수 없지만, 신청자는 동일한 방문 비자를 신청하고 미국 대사관 또는 영사관에 신청 약속 면제를 적용할 경우 대사관 면접에 다시 참석하지 않아도 될 수 있습니다.
  • 이전 가능성: 신청자의 여권이 분실, 도난 또는 만료된 경우 ESTA를 다른 여권으로 옮길 수 없습니다. 이전 또는 만료된 여권의 비자가 어떤 식으로든 손상되지 않고, 신청자가 유효하고 만료되지 않은 여권으로 여행하는 한, 원래 비자가 발급된 여권이 만료된 경우에도 방문 비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신청 기간: ESTA 신청은 보통 작성하는 데 10~15분 정도 걸립니다. 방문 비자에 필요한 DS-160 양식은 일반적으로 신청자의 교육, 고용, 여행, 이민 또는 범죄 기록에 따라 작성하는 데 60~90분이 소요됩니다.
  • 처리 기간: 즉각 결과를 받아볼 수도 있지만, ESTA는 보통 처리되고 판정을 받는 데 3~5분이 걸립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ESTA 처리에 최대 72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이는 관세국경보호청이 허용하는 최대 기간입니다. 한편, 방문 비자는 처리하는 데 보통 4~8주가 걸리며 이 기간은 대사관 업무량에 따라 다릅니다. 성수기에는 10~12주로 늘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 비자 신청에 'Administrative Processing(행정 처리)’이 적용되는 경우, 처리하는 데 몇 개월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 허용되는 용도: 두 가지 모두 일반적으로 여행자가 미국에서 수입을 얻지 않는 관광 활동 및 상용 활동과 관련된 동일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허용 사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있습니다.
  • 비용: 미국 정부가 부과하는 ESTA 수수료는 $14이며, 이는 $4의 처리 비용과 Corporation for Travel Promotion에 전달되는 $10를 포함합니다. ESTA가 거부되면 수수료 중 $10가 환불됩니다. 그에 비해, 미국 방문 비자 신청 비용은 $160이며, 대사관 면접 약속을 잡거나 면접 면제를 받기 전에 부과되는 MRV 수수료로 구성됩니다. 방문 비자 신청이 거부되면 MRV 수수료는 일절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3자 제공업체는 ESTA 또는 방문 비자 신청에 대해 정부 수수료 외에 추가 비용을 받고 추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가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두 가지 여행 허가에 대한 여행자의 실제 필요성을 결정하는 것은 몇 가지 요소에 달려 있습니다.

방문 목적

관광, 친구 또는 가족 방문, 사업, 경유, 의료 또는 그 외 비슷한 단기 목적으로 미국을 방문하는 경우 ESTA 자격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ESTA 신청은 온라인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39개국의 비자 면제 국가 중 한 곳의 여권을 소지하고 있는지는 다음 링크를 방문하여 ESTA 자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STA 요건

개인적 상황

의료, 범죄, 이민, 여행 기록과 같은 추가 요인이 신청자의 ESTA 취득 가능 여부에 영향을 줍니다. https://official-esta.kr/esta-%EC%8B%A0%EC%B2%AD/를 방문하여 양식의 하단에서 현재 적용되는 자격 질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행 상황 - 승인된 ESTA는 해상 또는 항공으로 미국에 입국하는 여행객에게만 필요하므로 캐나다 또는 멕시코에서 육상으로 도착하는 승객에게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ESTA 자격이 없음

ESTA 자격이 없거나 90일을 초과하여 미국에 체류하기 위해서는 관광 목적으로 B-2 관광 비자 또는 상용 목적으로 B-1 상용 비자를 취득해야 합니다.

관광 비자 옵션

B-2 관광 비자는 가족과 친구들을 방문하고, 관광을 하고 휴가를 보내거나, 의료적 치료를 받거나, 대학 학점을 취득하지 않는 짧은 강좌에 참석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B-2 관광 비자로 방문당 최대 180일 동안 체류할 수 있으며 보통 10년 기간으로 발급되지만 이는 신청자의 개인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용 비자 옵션

B-1 상용 비자는 회의에 참석하거나 협상을 하거나 부동산을 정산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외국인이 수행하는 ‘상용’ 활동은 신청자가 일반적으로 B-1 상용 비자로 여행하는 동안 미국의 출처로부터 소득이 없어야 한다는 점에서 허용되는 것입니다. B-1 상용 비자로 방문당 최대 180일 동안 체류할 수 있으며 보통 10년 기간으로 발급되지만 이는 신청자의 개인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경유 비자 옵션

비자 면제 자격이 없는 사람이 미국을 경유하여 다른 목적지로 이동하는 경우 C-1 경유 비자를 신청해야 합니다. 방문 기간이나 ESTA 자격 여부에 관계없이 미국에서 합법적으로 일, 투자, 연구 또는 기타 활동을 하려는 사람들은 본인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관련 비자 유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신청 처리 일정

미국 비자가 필요한 경우 usa-visas.com을 방문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비자 신청은 일반적으로 4~8주가 소요됩니다. 그러나 이는 신청을 제출한 미국 대사관의 처리 일정과 업무량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미국 경유 일정 또는 미국 여행 일정을 예약하기 전에 이러한 처리 일정에 맞게 계획하십시오. https://travel.state.gov/content/travel/en/us-visas/visa-information-resources/wait-times.html을 방문하여 방문객, 이민 비자, 기타 유형에 대한 미국 대사관 약속 대기 시간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전문적인 자문 구하기

ESTA 자격이 없거나 미국 비자가 거부된 경우, 경험이 풍부하고 공인된 미국 이민 변호사의 서비스를 알아보고 이것이 미국 비자 취득에 도움이 될지 알아보십시오. ‘보장된’ 비자 신청 방법과 이용자의 돈을 갈취하기 위한 그 외 수법에 주의하십시오.

결론

ESTA와 방문 비자의 차이점을 알면 여행자가 올바른 형태의 여행 허가 신청을 보다 효과적으로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어떤 여행 허가를 신청하든 그 전에 개인 상황과 일정을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ESTA 또는 비자를 신청하기 전에 숙박 또는 항공편을 예약할 필요가 없습니다.

공유

FacebookTwitterYoutube

ESTA 신청하기

ESTA(전자여행허가제)는 선박이나 항공기를 통해 90일 이내 여행, 경유, 사업 목적으로 미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라면 반드시 발급받아야 하는 여행 승인서입니다.

ESTA 신청하기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