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A 진행상황 확인
ESTA 뉴스, 정보 및 도움.

ESTA는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최종 수정일: 1월 21, 2024  | 태그: 에스타, 에스타 기간, 에스타 지속 기간

ESTA 비자 면제 프로그램을 통해 41 참여 국가의 국민은 관광, 비즈니스, 환승, 의료 및 단기 유학 목적으로 미국을 여행할 때 비자를 신청할 필요 없이 미국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영국, 아일랜드, 호주, 뉴질랜드 및 기타 여러 유럽, 아시아 및 남미 국가의 여행객은 ESTA를 통해 미국 여행을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신청서를 작성하는 데 15~20분 정도 소요되며 99%의 승인률로 즉시 허가가 발급됩니다.

How Long Does ESTA Last?
ESTA는 얼마나 오래 유효한가요?

ESTA 승인 기간

승인된 ESTA는 2년 또는 여권 만료일 중 먼저 도래하는 날짜까지 유효합니다. 그러나 이는 개인이 2년간 미국에 체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전자여행허가제는 12개월 동안 최대 90일 동안 방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근에 ESTA를 발급받아 90일 동안 체류한 후 본국으로 돌아간 여행자는 12개월이 지나야 다시 EST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 관세국경보호청(CBP) 은 개인이 미국 방문 사이에 대기해야 하는 기간에 대해 엄격한 요건을 정하지 않았습니다. 또는 여행자가 이전 90일 체류 후 12개월 이내에 미국을 다시 방문하고자 하는 경우 미국 비자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여행자가 이민국 또는 기타 미국 비자 정보를 찾는 경우, 면허를 소지한 미국 이민국 변호사에게 법률 자문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국경수비대는 체류 사이에 '합리적인 기간'이 발생했는지 여부를 판단합니다. 국경수비대가 여행자가 미국에 거주하려는 의도가 있다고 의심하는 경우, 해당 여행자는 입국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미국 입국에 대한 재량권은 CBP에서 결정하므로 이는 단지 가이드라인일 뿐이라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STA를 신청하기 가장 좋은 시기

방문자가 미국을 여행하고자 하는 시기에 따라 미국을 방문하기 전에 여행 및 허가를 최대한 받을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ESTA 신청 시기를 정해야 합니다. 72시간은 ESTA 신청 전 최소한의 시간을 고려한 것이지만, 신청이 거부되어 미국 비자를 대신 신청해야 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계획을 세우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미국에 90일 이상 체류할 계획이라면 미국 비자를 신청해야 합니다. ESTA를 초과하여 체류하면 프로그램 이용이 금지될 수 있으며 향후 미국 국경에서 입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또한, ESTA를 초과하여 체류하면 향후 미국 비자 신청에 대한 승인이 위태로워질 수 있습니다.

인근 국가 방문을 통한 미국 체류 기간 연장

귀국하지 않고 캐나다, 멕시코 또는 카리브해와 같은 인근 국가를 방문하면 90일 체류 기간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CBP 국경수비대는 여행자들이 미국 방문 기간을 연장하기 위해 사용하는 이러한 수법을 알고 있으며, 이러한 수법을 사용하는 여행자의 입국을 거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캐나다, 멕시코 또는 카리브해 지역을 진정으로 방문하고 싶고 미국에서도 90일을 체류하고자 하는 경우, 하루라도 90일을 초과하여 체류하는 것에 대해 관대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미국에서 90일을 초과하여 체류하지 않도록 여정을 적절히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ESTA 유효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몇 가지 요인이 ESTA의 유효기간에 영향을 미쳐 조기 종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여권 만료: ESTA 신청에 사용된 여권이 만료되면 원래 2년의 유효 기간에 관계없이 ESTA도 무효가 됩니다.

상황의 변화: 범죄 기록이 있거나 미국 비자가 거부되는 등 중대한 상황의 변화로 인해 ESTA가 무효화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여행자는 적절하게 새로운 ESTA 또는 비자를 신청해야 합니다.

미국 당국에 의한 취소: 미국 세관국경보호국(CBP)은 소지자가 더 이상 VWP에 따른 무비자 여행 요건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 언제든지 ESTA를 취소할 수 있는 권한을 보유합니다.

만료되었거나 유효하지 않은 ESTA를 소지하고 여행하는 경우

만료되었거나 유효하지 않은 ESTA를 소지하고 미국 여행을 시도하면 항공사에서 탑승을 거부당하거나 입국장에서 세관국경보호국(CBP) 직원에 의해 입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여행자는 여행을 계획하기 전에 ESTA의 상태를 확인하고 모든 정보가 최신의 정확한 정보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규정 준수의 중요성

ESTA 및 비자 면제 프로그램의 조건을 준수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장기 체류 또는 적절한 허가 없이 취업하는 등 조건을 위반하면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여행자는 ESTA 신청서에 명시된 방문 목적을 준수해야 하며, 1회 입국당 90일 제한을 준수해야 합니다.

ESTA 유효기간 관리를 위한 팁

ESTA 상태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세요: ESTA의 만료일과 연결된 여권의 유효기간을 추적하세요.

새 ESTA를 미리 신청하세요: ESTA 만료일이 임박했거나 상황이 변경된 경우, 여행 예정일보다 훨씬 전에 새 허가를 신청하세요.

정확한 정보 유지: 개인 정보나 상황에 중대한 변경 사항이 있으면 새 ESTA 신청서에 업데이트하세요.

그에 따라 여행 계획을 세우세요: 1회 방문당 90일 제한을 염두에 두고 이 기간 내에 미국 여행을 계획하세요.

미국 내 ESTA 갱신하기

ESTA는 미국 내외에서연장하거나 갱신할 수 없습니다. 미국 또는 미국 영토에 도착하기 전에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단, 미국에 머무는 동안 여권 또는 ESTA가 만료되는 경우 최대 90일 방문 기간 동안은 새 ESTA를 신청할 필요가 없습니다.